인사말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백병원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발전에 힘입어 2007년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 실시기관으로 지정된 데 이어 2008년 보건복지부 지정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니다. 본 센터는 의료기기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증명하고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 역량강화를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의료기기 및 의생명 공학 산업화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현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아주대학교 병원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수도권과 협력체계를 유지하며, 지방 네트워크를 통한 동남권 허브구축 및 임상시험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센터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임상시험 경험이 부족한 의료기기 업체를 대상으로 의료기기 임상시험 전반적인 과정에서 자문 및 행정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센터는 국제 기준과 규정을 준수하여 윤리적, 과학적으로 의료기기임상시험을 수행함과 동시에 나아가 세계적 수준의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백병원 의료기기기임상시험센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센터장 양재욱

센터장 양재욱
Jaewook Yang, M.D., Ph.D

Director
Medical Device Clinical Trial Center
T2B Infrastructure Center for Ocular DiseaseOcular Neovascular Disease Research Center
Intractable Ocular disease Research Center

Chairman/Professor
Department of Ophthalmology
Inje University Busan Paik Hospita

Scroll to top